
신곡 'BET ON ME'는 세상 앞에서 홀로 서서 외로움과 두려움을 맞닥뜨린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한 록 베이스의 업템포 R&B 장르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노랫말을 썼다. 박진영은 god의 '길', 트와이스의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통해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 겪을 법한 감정, 이를 이겨내는 과정, 새로이 피어나는 용기를 담백하게 표현함으로써 리스너들에게 짙은 울림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ITZY 멤버들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써 내려간 노랫말로 또 한 번 청자들의 힘을 북돋아 줄 메시지를 전한다. ITZY 멤버들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성장곡이기도 한 'BET ON ME'는 내면에 불안감과 자신감이 공존하는 상황과 오랜 고민의 과정 속 확고해진 자신감을 노래한다. 신보 'KILL MY DOUBT'의 포문을 여는 트랙이자 앨범이 지닌 메시지를 관통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CAKE'와도 유기적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ITZY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은 타이틀곡 'CAKE'를 필두로 'BET ON ME', 'None of My Business', 'Bratty (나쁜 애)'(브래티),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까지 총 6곡이 실린다. 특히 신곡 'CAKE'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매해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ITZY와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만나 2023년 여름 환상적인 시너지를 뿜어낸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현재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