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지석 유튜브 채널 '내 안의 지석')
(사진=김지석 유튜브 채널 '내 안의 지석')



김지석이 초아와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긴다.

30일 유튜브 채널 ‘내 안의 보석’을 통해 김지석의 유튜브 콘텐츠 ‘배우 김지석으로 살아남기’ 2회,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이 공개된다.


‘배우 김지석으로 살아남기’는 연예인이라면 한 번쯤 경험했거나, 연예인이 아니어도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는 페이크 예능 겸 페이크 드라마다. ‘배우로 살아남기’ 위해 김지석이 실제로 겪었던 일을 모티브로 해 만들어졌다.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에서는 여자친구 초아와 야외에서 데이트를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지석의 모습이 담긴다. 김지석과 초아는 아직 열애설이 나지 않은 연예계 커플. 김지석은 초아와의 열애가 드러날까 걱정돼 친동생 김예본을 대동, 그의 도움을 받아 카페 데이트를 즐기려 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김예본이 함께한 자리임에도 핑크빛 분위기를 강하게 풍기는 김지석과 초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초아의 얼굴만 뚫어져라 보는 김지석의 사랑꾼 면모가 특히 돋보인다.

하지만 김지석의 바람과 다르게 김예본은 데이트 방해꾼이 될 예정이다. 김지석, 초아의 달콤한 연애를 묘한 눈빛으로 바라보더니, 두 사람의 대화에 계속해서 끼어드는 것. 이에 분노한 김지석의 눈빛과 표정이 갈등을 예고한다.

김지석과 초아는 스틸만으로도 ‘현실 커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켜 설렘을 안긴다. 실제로 김지석이 평소 초아의 팬이었으며, 이에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이 탄생했다고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김예본의 존재감도 눈에 띈다. 김예본은 실제 김지석의 친동생이자, 이테라는 활동명으로 활동 중인 래퍼다. 김예본은 연기 경험이 없음에도 형 김지석과 연기 티키타카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배우 김지석으로 살아남기’ 2회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은 30일 (금)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