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호영 셰프가 BTS 멤버 정국의 불그리를 히든 메뉴로 준비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오는 18일 방송되는 ‘사당귀’ 212회에서는 정호영 셰프는 제자이자 개그맨 강재준과 상권 분석을 하던 중 베트남의 이색 요리 ‘돼지 뇌 죽’을 먹고 매료됐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베트남 냐짱에서의 둘째 날 아침 정호영 셰프는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베트남 현지인이 즐겨 먹는 ‘돼지 내장죽’ 가게를 찾는다.


특히 그곳의 별미는 ‘돼지 뇌 죽’으로 돼지 뇌 형상이 그대로 들어간 충격적인 비주얼에 산해진미를 섭렵한 대식가 정호영 셰프조차 선뜻 다가가지 못한다고.


하지만 정호영 셰프는 돼지 뇌 죽을 한 입 먹어보더니 바로 엄지를 치켜세우고, 강재준은 “크림 같으면서 살살 녹는다. 목 넘김이 예술이다. 푸딩 먹는 느낌”이라고 평가해 스튜디오 출연진의 입맛을 다시게 한다.


무엇보다 정호영 셰프의 먹방을 보던 이천수가 인생 최고의 음식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의 만디”로 꼽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디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전통음식으로 양고기를 밥과 함께 찐 음식.


이천수는 “2009년 알 나스르에서 뛰던 당시 구단주였던 사우디아라비아 왕자에게 대접받았던 만디가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며 극찬해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정호영 셰프가 본격적인 베트남 식당 오픈을 위해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정호영 셰프는 BTS 멤버 정국의 불그리를 히든 메뉴로 넣어 관심이 쏠린다. 불그리는 정국이 선보인 불닭볶음면과 너구리를 합친 음식으로 레시피 공개 당시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8일(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