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7월 정규 3집으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브로큰 멜로디스)로 벅찬 사랑의 감정을 전한다.

NCT DREAM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는 6월 19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신곡 ‘Broken Melodies’는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느끼는 많은 감정들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풍성한 코러스 하모니를 통해 사랑에 빠진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강렬한 기타 디스토션 사운드로 혼란스러움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오늘(15일)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Broken Melodies’ 트레일러 영상은 마크의 내레이션과 함께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NCT DREAM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는 7월 17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ISTJ’와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를 포함한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