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도 고백하게 하는 한가인 미모…"예쁜 여자 궁금해, 보고 싶었다"('그로신2')
여자도 고백하게 하는 한가인 미모…"예쁜 여자 궁금해, 보고 싶었다"('그로신2')
여자도 고백하게 하는 한가인 미모…"예쁜 여자 궁금해, 보고 싶었다"('그로신2')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한가인이 오마이걸 승희의 ‘팬심 고백’에 함박미소를 짓는다.

15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11회에서는 한가인, 설민석, 김헌, 이창용이 게스트로 출연한 오마이걸 승희와 함께 ‘큐피드의 첫사랑’이라는 주제로 열띤 이야기를 나눈다.

한가인은 게스트로 자리한 승희를 향해 “밝고 상큼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분”이라며 “전 이 분을 생각하면 사랑의 큐피드가 떠오른다”라고 소개한다. 이에 승희는 “오마이걸 데뷔곡이 ‘큐피드’다. 사랑의 화살을 쏘면서 세상에 나타났다”라며 그리스 로마 신화와 깊은 인연이 있음을 어필한다. 그러면서 “오마이걸의 심볼 역시 ‘아르테미스’의 상징인 사슴 뿔”이라며 신화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다.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승희를 보며 한가인은 “우리 중에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사람이 있다고 들었다”라고 질문을 던진다. 이에 승희는 “다 만나 뵙고 싶었지만, 한가인 선배님이 너무 보고 싶었다”라고 답한다. 깜짝 놀란 한가인은 “나를 왜 보고 싶었느냐”고 묻는다. 승희는 “여자도 예쁜 여자가 궁금하다. 그래서 실제로 보고 싶었다”라고 해 한가인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한가인은 “저도 ‘돌핀’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라고 화답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스토리텔러’ 설민석은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보다 더 아름답다는 칭송을 받은 여인 프시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프시케가 너무 아름다워서 길을 지나가면 모든 남자들이 무릎을 꿇고 ‘공주님처럼 아름다운 신부를 맞이하게 해달라’고 울며 기도를 했다. 그런데 기도하는 이들 중에는 여자도 있었다. 과연 이 여자들은 뭐라고 기도를 할까?”라며 승희에게 묻는다. 그러자 승희는 모두가 상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고, 설민석은 “이런 캐릭터인 줄 몰랐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오마이걸 승희의 과몰입을 부른 큐피드와 그의 첫사랑인 프시케의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는 15일= 밤 10시 20분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11회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