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우재 "성욕? 이성적이라 잘 참는 편"…n년째 연애 안 한 이유('인생84')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솔직한 발언을 남겼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주우재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우재는 기안84를 만나 술자리를 가졌다. 이날 기안84는 주우재에게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주우재는 "못 하고 있다. 진짜 오래됐다"고 말했다.

이어 주우재는 "제가 '연애의 참견'이라는 걸 한다. '진짜 피곤한 일들이 많구나. 어떻게 저런 인간들이랑 연애를 하냐"라고 언급했다.

또 "연애를 더 못하겠더라. 지긋지긋해지더라"면서 "사실 그 영향보다는 저 거기서 자세히 들어보면 헛소리 밖에 안 한다. 근데 사람들이 연애 전문가라는 프레임을 잡아서 보니까 내가 되게 올바르고 되게 정직한 연애를 하지 않으면 나는 이 프로그램에 피해를 줄 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든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내가 그냥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성욕이 좀 부족한거 아니냐. 기운이 좀 없어보인다"라고 했다.

주우재는 기안84의 말에 발끈하며 "여기서 푸냐. 저는 일어날 때 조심해야 한다. 들썩일까봐"라면서 "끓어오르는 거 대비 잘 참는 편이긴 한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의 폭소를 유발했다.

기안84는 "너 몸에 돌 쌓이는 거 아니냐"라고 했고, 주우재는 "연애 해야 한다. 연애도 좀 하고 이제 제가 서른 여덟이 됐다. '이거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고백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