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9일 두산-KIA전 뉴트리디데이 스폰서 데이에서 완벽 시구
배우 정경호가 지난 9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에서 보여준 완벽 시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경기는 ‘뉴트리디데이’ 스폰서 행사로 진행됐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정경호는 뉴트리디데이의 새 광고모델로 시구자가 됐다. 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일타 스캔들’, ‘압꾸정’에서 완벽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배우 정경호는 스폰서데이 시구 소감으로 뉴트리디데이 모델로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미소와 함께 인사했으며, 완벽한 시구에 경기장 가득 팬들의 환호성이 가득찼다.

뉴트리디데이는 3060에게 인기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그 중 오메가, 루테인, 밀크씨슬, 쏘팔메토, 유산균, 비타민, 가르시니아 제품은 뉴트리디데이의 핵심 제품들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20종 복합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시그니처 파이토 이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레드 비타민, 연예인 비타민 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 뉴트리디데이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김형대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정경호의 시구 행사를 시작으로 뉴트리디데이를 프로야구 팬분들께 알릴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희 뉴트리디데이가 준비한 스폰서데이에 참여해 준 고객 및 프로야구 팬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활동을 통한 후원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야구장을 찾아온 팬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배우 정경호 X 뉴트리디데이의 첫 CF 촬영 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시그니처 파이토 이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뉴트리디데이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