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이콘 바비, 3세 子 아빠의 다정함…가방 속 '인형 한가득' 자랑](https://img.tenasia.co.kr/photo/202306/BF.33697188.1.jpg)
공개된 영상에서 바비는 자신의 여행 필수템에 대해 이야기했다. 준비된 바비의 트렁크 가방 속에는 인형들이 한가득 담겨 있었다. 그는 "항상 반겨주는 친구들이다 팬들에게 받은 선물인데, 밖에 어디 둘 곳이 없어서 제 트렁크 안에서 상주하는 친구들이다"라고 소개했다.
ADVERTISEMENT
이후 꺼내든 것은 모자였다. 바비는 팬들이나 다이나믹 듀오 개코에게 선물받은 모자들을 자랑했다. 그는 또 슬리퍼에 대해 "이것도 팬들에게 받은 거다.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하네요. 참"라고 언급했다.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계속 드러낸 바비. 그는 화장품 파우치도 팬들이 선물해준거라며 고마움의 키스를 날렸다.
ADVERTISEMENT
바비가 속한 아이콘은 리더 비아이의 탈퇴로 위기를 겪기도 했다. 이에 바비는 한 방송프로그램에 나와 "이제 어떡하지'란 생각조차 안들었다. '없어졌구나' 이 생각에 하루하루를 살았던 것 같다. 같이 생활했던 한 사람의 부재가 씁쓸했던 것 같다. 몇 년을 같이 했던 친구가 없어져버리니까"라며 속내를 고백하기도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