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혁/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배우 이준혁/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배우 이준혁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 그의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 자세하게 훑으며 이야기를 나눈다.

13일 텐아시아 취재에 따르면 이준혁은 오는 14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 녹화에 참여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이준혁은 배우로서 발자취를 비롯해 인간적인 면모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이준혁 출연분의 방송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준혁은 2007년 데뷔,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배우로서 활동해 왔다. tvN '비밀의 숲' 시즌1과 2를 통해 존재감을 나타낸 그는 tvN '60일, 지정생존자', SBS '그 해 우리는'을 통해 훌륭한 연기력과 다양한 얼굴을 보여줬다.
배우 이준혁 /사진 = '범죄도시3' 스틸컷
배우 이준혁 /사진 = '범죄도시3' 스틸컷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 시리즈로 천만 배우로 등극한 이준혁은 지난달 31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에서 마약거래상 빌런 주성철 역을 맡았다.

이 영화에서 20kg을 증량하고 피부결 역시 거칠게 표현하는 등 이 역을 위한 남다른 노력으로 화제가 됐다. 그는 '범죄도시' 시리즈 최고의 꽃미남 빌런이라는 수식어와 동시에 완벽한 연기 변신이라는 호평을 얻으며 대중의 박수를 받고 있다.

특히, '범죄도시3'가 빠른 속도로 누적관객수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범죄도시3' 흥행에 대한 이준혁의 특별한 소감 역시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