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5남매 아빠 클래스…정성호 "애 낳으면 아파트 준다고? 희생 가능한 환경 만들어야"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6/BF.20884169.1.jpg)
정성호는 돈이 많다고 해서 아이를 많이 낳는 것이 아니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돈이 많은 집도 아이를 안아야 한다. 육아는 희생이다. 나라에서 주는 혜택이 중요하지 않다. 내가 아이를 위해 희생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있는가를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그는 아이를 두 명 이상 낳으면, 또는 세 명 낳으면 나라에서 주는 경제적 혜택에 대해 '무용지물'이라고 봤다. 정성호는 "아이 낳으면 아파트를 준다고? 그러면 '자 오늘 밤에 아파트 사러 가자' 하나? 그게 무슨 육아냐. 말도 안 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역시 5남매 아빠 클래스…정성호 "애 낳으면 아파트 준다고? 희생 가능한 환경 만들어야"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6/BF.33660651.1.jpg)
![역시 5남매 아빠 클래스…정성호 "애 낳으면 아파트 준다고? 희생 가능한 환경 만들어야"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6/BF.33660652.1.jpg)
"사람이 돈이 많아서 아이를 갖는 게 아니"라는 정성호는 "그래도 부모가 희생하고 아이를 안아야 하기 때문에 (육아가 어려운 것이다) 희생은 돈과 비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는 "하나 키웠는데 엄마가 '그래 이 정도면 하나 더 낳아도 되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성호는 지난 2010년 경맑음 씨와 결혼해 슬하 3남2녀를 뒀다. 연예계 대표적 다둥이 아빠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Failed to fe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