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천준혁, 활동 중단→건강 회복에 전념…"멤버들 서로 버팀목 되기로"
더뉴식스(TNX) 멤버들아 천준혁이 건강 문제로 함께 이번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된 데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더뉴식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보이후드(BOYHOOD)'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 6명 가운데 천준혁은 건강 문제로 치료에 집중하기로 하고 이번 활동에는 함께하지 않는다.

최태훈은 “전문 의료기관에서 치료와 회복을 병행하며 3집 스케줄을 단계적으로 소화해왔다. (활동하고자 하는) 준혁의 의지가 강했다. 하지만 앨범 발매 이후에 있을 활동에 있어서 치료와 활동을 병행하긴 어려울 거라는 판단이 있어 회사, 그리고 저희와 상의 하에 회복에 전념하기로 했다. 조금만 양해해달라”고 근황을 전했다. 오성준은 “준혁이 형의 자리를 지키며 저희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건강이 회복돼서 다같이 무대를 함께하게 될 날을 기다리고 있다. 준혁이 형과 꾸준히 연락하고 있다. 우리는 서로 버팀목이 되기로 했다"고 전했다.

'보이후드'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