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김종현·차선우 삼각관계 시작하나…'시작은 첫키스' OST '말없이 울더라도' 공개
가수 이아영이 KBS N 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의 OST를 부른다.

'시작은 첫키스'의 네 번째 OST, 이아영의 ‘말없이 울더라도(2023)’이 오늘(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말없이 울더라도(2023)'은 2007년 KBS2 드라마 '못된 사랑'의 이요원 테마 OST로 윤미래가 가창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말없이 울더라도'를 이아영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알앤비 발라드다. 이아영의 짙은 호소력이 가슴 아픈 이별의 슬픔을 억누르고 삼켜내야 하는 화자의 애절한 마음을 더욱 극대화한다.

'말없이 울더라도(2023)'의 가창에 참여한 이아영은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예능 '연애의 참견'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현주, 김종현, 차선우 주연의 '시작은 첫키스'는 평생의 단 한 번이었던 그 해 봄, 서투르고 바보 같지만 사랑이 고픈 세 청춘 남녀의 뜨거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다.

덕인고 유명 음란서생 백일락(이현주 분), 서울에서 전학 온 압구정 프린스 김봄(김종현 분), 백일락의 18년 남사친 황구(차선우 분)까지 세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1회 반응이 뜨겁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