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ENA '보라! 데보라'
./사진= ENA '보라! 데보라'
‘보라! 데보라’ 윤현민이 전 연인과 재회한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11일 말실수 이후 다시 만난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헤어진 전 연인 임유리(김지안 분)와 재회한 이수혁의 모습도 포착해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 데보라, 이수혁은 복잡한 마음을 안고 마주했다. 진심과 다르게 그날의 입맞춤은 서로에게 ‘실수’가 되어 있었고, 서운한 감정에 휩싸인 두 사람의 오해는 더욱 커져만 갔다. 냉정한 선 긋기가 시작된 데보라와 이수혁. 가까워지는 듯했던 두 사람의 거리는 또다시 한발 멀어지게 됐다.

그런 가운데 데보라, 이수혁, 한상진(주상욱 분), 이유정(박소진 분), 서수진(송민지 분)이 한자리에 모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숨 막히는 적막감이 감도는 가운데, 이수혁을 바라보는 데보라의 얼굴엔 서운함이 가득하다. 결혼기념일이자 이혼기념일에 마주한 한상진과 서수진은 서로가 반가울 리 없다. 어색하고 살벌한 분위기에 죄인이라도 된 듯 눈치를 살피는 이유정까지, 이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또 다른 사진 속 헤어진 연인 임유리와 재회한 이수혁의 모습도 흥미롭다. 이수혁은 눈물을 애써 참으려는 듯 씁쓸한 미소를 짓고 있고, 그를 바라보는 임유리 역시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억누르고 있다. 임유리의 재등장이 데보라와 이수혁의 관계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오해로 어긋난 데보라와 이수혁의 관계가 또 한 번 재정립된다.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 데보라, 이수혁의 감정 변화에 주목해 달라”라면서 “또 이들의 일상에 재등장한 ‘X-연인’들의 모습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