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스파 카리나, 윈터가 준범의 육아 도우미로 출격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8회는 ‘웰컴 투 육아 월드’ 편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준범은 육아 도우미로 출격한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웃음 가득한 만남을 가진다. 특히 준범은 에스파 신곡 ‘SPICY’ 안무 챌린지에 도전해 확신의 센터상으로 거듭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준범과 에스파는 챌린지에 앞서 머리띠를 장착하며 화면에 꽉 찬 귀여움을 선사한다. 에스파 누나들의 틈에서 센터를 차지한 준범은 노래에 맟춰 손을 까딱까딱 하고 발을 동동 구르며 한껏 신난 상태로 챌린지 체질을 입증한다.


카리나, 윈터는 “준범이 왜 이렇게 잘 해?”라며 준범의 챌린지 소화력에 감탄한다. 이어 카리나-윈터는 애교 장인 준범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에 푹 빠진다.

준범이 위 아래 사이 좋게 난 토끼 같은 이를 드러내며 웃자, 카리나와 윈터는 약속이라도 한 듯 탄성을 터뜨리며 바닥에 쓰러져린 것.

이어 카리나, 윈터는 준범이 물만 마셔도 “귀여워. 키즈 모델같아. 누나들 심장 약해”라고 하며 아빠 제이쓴 못지않은 준범 덕후를 예약해 미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카리나, 윈터는 준범의 육아 도우미를 위해 평소 즐겨하던 네일을 모두 지우는 것은 물론 액세서리까지 빼는 섬세한 준비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방송에 이어 ‘원조 슈퍼맨’ 송일국이 내레이터로 등장해 삼둥이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준범과 은우의 모습을 보며 공감과 진정성 어린 진행을 펼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