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가수 김재중이 준비된 신랑으로서 합격점을 받았다.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3회에서 김재중은 군대 전우 넷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중은 자택에서 재장금표 10분 육개장을 요리하며 등장했다. 그는 육개장을 들고 직접 대관한 식당으로 향했다. 잠시 후 김재중이 만나기로 한 55사단 봉화부대 군악대 선후임 네 명이 식당으로 들어왔다.

김재중은 이들과 군대식 인사를 나눈 뒤, 10분 육개장과 군대 버전 음식들을 대접했다. 먹방과 함께 이들은 군대 썰을 풀기 시작했다. 이때 까치머리에 제복을 입은 김재중의 군 시절 영상까지 오픈됐고, 선후임들은 연신 "잘생겼다"라고 감탄했다.

특히 선후임들은 "김재중이 군대 시절 리스펙을 받았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심지어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맨손으로 소변기 밑을 열어서 닦았다"라며 전설 같은 미담을 밝혔다.

이 같은 군 생활에 대해 김재중은 "난 그게 당연한 거라고 생각했다. 나이 많고 연예인 출신인 군인이었는데 절대 지기 싫었다"라고 덧붙였다.

김재중의 선행 썰이 쏟아진 가운데, 선후임들은 입을 모아 "형을 보면서 배운 게 많았다. 나도 형처럼 살고 싶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또한 김용준과 안근영은 노을 지는 한강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안근영은 미리 예약해둔 이색적인 선착장 식당으로 김용준을 이끌었다. 식당에서 김용준은 "우리 콘서트 할 때 왔잖아~ 친구들이랑 잘 봤어?"라고 물었다. 안근영은 "친구들이 엄청 좋아했다"라며 고마워했다. 두 사람의 자만추를 주선했던 장영란과 남편 한창이 깜짝 합석했다.네 사람은 삼겹살에 소주를 곁들이며 리얼 토크로 접어들었다. 장영란은 두 사람에게 "심쿵 포인트는 무엇이냐", "연락은 자주 하냐?"는 등 질문을 연발했다. 김용준은 "쉬는 날 근영이한테 연락할 수도 있었는데 그 말을 꺼내는 게 어렵다. 앞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니까 근영이한테 부담이 될까봐 모든 게 조심스럽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안근영은 김용준과 한창이 한강 라면을 끓이느라 자리를 비운 사이, 장영란에게 "용준 씨와의 만남이 솔직히 설레기도 했다. 배려하는 게 느껴져서 심쿵도 하고 남자구나 싶었다"라고 전해 전 출연진을 환호케 했다.

안근영은 장영란이 "앞으로 용준씨랑 어떻게 지내고 싶은 거냐?"라고 묻자 "오빠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다"라며 직진 답변을 내놨다. 자리에 돌아온 김용준 역시 "나는 근영이의 참 모습이 궁금하다"라며 좀 더 알아가고 싶은 마음을 내비쳐 모두의 응원을 받았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