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KCON JAPAN 2023'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현재가 오는 12일 오후 7시, 일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이하 '케이콘') SHOW(쇼)의 스페셜 MC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현재는 오는 12일부터 3일 연속 치러지는 케이콘 일정 중 첫날인 12일 공연의 스페셜 MC로 낙점,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진행실력으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현재의 스페셜 MC 활약과 더불어 더보이즈 완전체의 케이콘 퍼포먼스 무대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더욱 많은 현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는 약 6개월간 네이버 나우(NOW.) 프로그램 '현재의 현재' 단독 호스트로 진행을 맡은 것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SBS MTV '더쇼' 등 수 차례 스페셜 MC 자격으로 무대 안팎을 빛내왔다. 활약에 힘입어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인 케이콘에서 퍼포머이자 MC로도 함께 참여하게 된 만큼, 현재가 이번 무대를 통해 K팝 팬들과 어떤 교감을 이끌어갈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오는 6월에는 일본에서 약 2년만에 현지 정규앨범 '딜리셔스(Deliciou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