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블링블링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Salty & Sweet’(솔티 & 스위트) 트랙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오늘(4일) 0시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신곡 ‘Salty & Sweet’의 트랙비디오가 공개되었으며, 이번 영상은 에스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Salty & Sweet’는 거친 신스와 베이스 사운드가 중심이 되는 강렬한 댄스곡으로, 후렴구의 장난기 가득한 보컬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Salty'하고 'Sweet'한 묘약같은 매력으로 상대를 매료시키겠다는 가사를 개성 넘치는 보컬로 담아내 에스파만의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에스파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는 에스파만의 자유분방하고 영(young)한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 곡 ‘Spicy’(스파이시)를 포함,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팝 곡 ‘I’m Unhappy’(아임 언해피)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에스파 새 미니앨범 ‘MY WORLD’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