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UNFORGIVEN' 음원차트 1위 목표"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05/BF.33316828.1.jpg)
'언포기븐'은 르세라핌이 데뷔 1년 만에 내는 첫 정규앨범이다. 앨범은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각오를 주제로 삼았다. 1, 2집 수록곡에 7개의 신곡을 담았다. 트랙은 앨범의 주제와 유기적으로 연결돼 하나의 스토리로 이어진다. 허윤진이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렸고 멤버 전원이 수록곡 '피어나 (Between you, me and the lamppost)'의 작사에 참여했다.
ADVERTISEMENT
'언포기븐'은 선주문량 138만 장을 돌파했다. 전작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의 2배 이상을 웃도는 수치. 허윤진은 "너무 놀랐고, 무엇보다 우리 팬들에게 감사했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르세라핌 김채원 "'UNFORGIVEN' 음원차트 1위 목표" [TEN현장]](https://img.tenasia.co.kr/photo/202305/BF.33316846.1.jpg)
'안티프래자일' 판매량은 100만 장을 넘겼다. 2연속 밀리언셀러는 기대하냐는 MC 신아영의 질문에 김채원은 "열심히 하겠다"며 웃었다. 이어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싶다. '언포기븐'이 그냥 들어도 좋고 무대랑 보면 더 좋다. 음원차트 1위를 목표로 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