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이금희는 결혼과 연애에 관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예전에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었는데 점점 없어진다”, “하지만 연애에 대한 생각은 늘 있다”라며 열려있는 연애관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또한, 이금희는 연애할 때 남자친구에게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고 전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제가 의외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말을 잘 못하는 편인데, 연애하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호프집 같은 데 가면 남자친구에게 땅콩이나 오징어를 먹기 좋게 다 까준다”라며 말보다 행동파인 뜻밖의 연애 스타일을 밝혀 흥미를 더했다.
이어, 이금희는 결혼을 생각한 남자친구에게 최악의 이별인 ‘잠수 이별’을 당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당시 전 남자친구에게 힘든 일이 생겼었는데, 자기 슬픔에만 빠져서 갑자기 헤어지자고 하더라. 그러더니 전화도 꺼놓고 연락이 안 되더라”라고 전해 멤버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막내 MC 이찬원은 “소개팅을 해본 경험이 한 번도 없다. 스무 살 때 단체로 미팅만 한번 해봤다”라며 소개팅 경험이 전혀 없다고 밝혔는데, 하지만 이금희와의 소개팅 예행연습에서는 뜻밖의 ‘스윗한 매너남’ 면모를 드러내며 특급 칭찬을 받았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
‘국가대표 목소리’ 이금희가 전하는 결혼ㆍ연애관은 오는 4월 26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