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사진제공=KBS
'살림남2' /사진제공=KBS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와 현진영 가족의 최초 합방이 공개된다.

이날 현진영 부부는 같은 인천에 사는 이천수 부부의 집에 방문한다. 첫 만남을 앞두고 걱정이 많은 두 아내들. 심하은은 "우리 집에 오는 손님이니 예의를 갖춰라", 오서운은 "말 놓지 말고 단어 적절하게 써라" 등 꼭 닮은 남편 단속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드디어 두 부부의 역사적인 합방이 시작되고 두 아내는 각자 남편의 행실을 고발하며 급속도로 친해진다. 오서운이 "우리 남편은 욱한다. 욕도 한다"라고 말하자 심하은은 "똑같아요"라고 받아치는 등 두 아내의 동병상련이 계속해서 이어진다.

식사 도중 "물 좀 줘라"라고 말하는 현진영과 "물은 미리 갖다 놔야지"라고 거드는 이천수까지 남편들 또한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태조 이성계의 후손 이천수와 김수로왕의 후손 현진영 사이 은근한 기싸움도 보는 재미를 더는 가운데, 두 사람은 식사 내내 "왕족끼리는 통하는 게 있다"며 철부지 면모를 드러내 두 여자의 속을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두 가족의 합방 스토리는 이날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