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나은·건후, 이젠 아빠 박주호 보호자 자청…디즈니랜드에서 로망 실현('슈돌')
[종합] 나은·건후, 이젠 아빠 박주호 보호자 자청…디즈니랜드에서 로망 실현('슈돌')
[종합] 나은·건후, 이젠 아빠 박주호 보호자 자청…디즈니랜드에서 로망 실현('슈돌')
사진=KBS 방송 캡처
사진=KBS 방송 캡처
박주호와 찐건나블리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5회는 '꿈꾸는 대로 이루어질 거야' 편이 그려졌다.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박주호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공주와 히어로로 변신해 로망을 이뤘다.

박주호는 찐건나블리에게 홍콩 디즈니랜드를 데리고 가 꿈과 희망의 하루를 선물했다. 여행에 앞서 찐건나블리는 엄마 안나가 정성 가득 준비한 선물을 풀었다. 안나는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와. 네 이야기를 기다릴게"라고 쓴 글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손편지를 선물해 감동을 선사했다.

디즈니랜드로 향한 나은은 수많은 드레스 중 자스민 공주의 옷을 택한 뒤 신중히 티아라를 골라 행복한 고민의 연속을 즐겼다. 나은은 "비비디 바비디 부"라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며 자스민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만끽했다. '나스민'으로 변신해 기쁨의 턴과 함께 황홀한 표정을 지었다. 건후와 진우는 각각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으로 변신해 늠름한 히어로 형제의 비주얼을 드러냈다. 평소 스파이더맨의 찐팬인 건후는 진짜 스파이더맨을 만나 거미줄을 쏘는 시그니처 포즈를 함께 취하며 진정한 '성덕'으로 거듭났다.

'용감 듀오' 나은-건후는 아파트 9층 높이의 고공 낙하산 놀이기구를 바라보며 설렘을 드러냈다. 나은-건후는 아찔한 높이의 놀이기구에 무서워하는 박주호를 위해 보호자를 자처했다. 이에 나은-건후는 아빠의 보호자를 자청했다. 나은은 "아빠가 가운데 앉고 나와 건후가 양옆에 있을게"라며 '누나은'의 든든함을 드러냈다. 건후는 "내가 도와줄게"라며 고사리손으로 박주호의 손을 꼭 잡았다. 어느새 폭풍 성장해 아빠를 지켜주는 나은-건후의 늠름한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나은은 "아빠가 최고예요. 아빠 아니었으면 여기 오지 못했어요. 사랑해요"라며 손 하트를 날려 아빠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