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마라맛 혓바닥으로 유튜브와 예능을 평정한 풍자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19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박해미, 유인영, 박기웅, 풍자가 출연하는 ‘방과 후 모범 시민’ 특집으로 꾸며진다.

풍자는 남녀노소 구분 없는 차진 마라맛 혓바닥과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며 유튜브를 넘어 예능까지 진출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풍자는 최근 자신의 미친 존재감을 살려서 방송 활동 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풍자의 방송 활약상에 ‘라스’ MC들이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각종 방송에서 강력한 존재감으로 눈도장받은 풍자는 “밖에서는 센 캐릭터를 숨길 때가 있다”라고 고백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그는 의도적으로 센 캐릭터를 숨기기 위한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풍자는 센 이미지 때문에 팬들로부터 난감한 팬서비스 요청이 들어온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풍자는 희극인들 사이에서 논란의 대상으로 떠올랐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이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풍자는 오해를 부르는 닮은꼴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또 풍자는 ‘이것’ 때문에 고정 출연 중인 한 예능 제작진을 고소(?)할 뻔했다고 털어놓는다. ‘이것’이 공개되자 녹화장은 대폭소의 현장으로 바뀌었다고 해 과연 정체가 무엇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이날 풍자는 쉬지 않고 방송 활동을 열일하는 힘의 원천은 악플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라스’ MC들을 경악케 만든 악플러와의 대면썰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풍자는 최근 38kg를 감량하면서 도움이 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그는 이 레시피가 오히려 천만 다이어터들의 공분을 샀다고.


한편 ‘라디오스타’는 19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