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된 이승기♥이다인, 화려한 웨딩드레스→'결혼해줄래' 셀프 축가[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4/BF.33115998.1.jpg)
연예계 마당발로 유명한 이승기. 오랜 연예계 생활하는 동안 맺은 인연들이 식장을 찾았다. 손지창이 예식 총괄을, 유재석이 본식 사회를,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다. 가수 이적은 축하를 불렀다. 하객으로는 이경규, 강호동, 서장훈, 이순재, 김용건, 유동근, 차은우, 이홍기, 슈퍼주니어 은혁, 비투비 육성재, 길, 김남길, 한효주, 안은진, 이상윤, 유연석, 이동휘 등이 참석했다.
ADVERTISEMENT
이승기는 짧은 머리에 단정한 검정 턱시도를 입었고 이다인은 화려한 웨딩드레스에 티아라를 썼다. 2부에서 이승기는 흰 재킷을, 이다인은 우아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었다.
![부부 된 이승기♥이다인, 화려한 웨딩드레스→'결혼해줄래' 셀프 축가[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4/BF.33116008.1.jpg)
이순재는 하객석에서 일어나 즉석에서 두 사람을 위한 짧은 축사를 하기도 했다. 재치 있는 축하말에 신랑, 신부와 하객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이승기와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 '신세계로부터', '투게더' 등 예능을 함께한 고민석 PD는 결혼식 현장을 공개하며 "날씨 요정답게 가장 좋은 날 결혼한 승기. 두 사람 함께 행복하기를 응원할게"라고 축하했다. 윤종신도 "재밌게 잘살아 승기야"라며 신랑, 신부의 사진을 올렸다.
![부부 된 이승기♥이다인, 화려한 웨딩드레스→'결혼해줄래' 셀프 축가[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4/BF.33116009.1.jpg)
ADVERTISEMENT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