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김재중이 요리 현장학습을 통해 ‘요섹남’ 매력을 풍긴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8회에서는 동네 단골집에서 요리 현장학습에 돌입한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은 일식 단골집에 들러 식당 주인이자 요리사에게 친근하게 인사를 건넨 뒤 “오늘 중고거래 하고 왔어요”라며 근황 토크에 시동을 건다. 잠시 후 김재중은 ‘요리사 추천’ 메뉴를 주문한 뒤 곁들임 음식으로 먼저 나온 오이 와사비 절임에 ‘엄지 척’을 발사한다.

이에 요리사는 김재중이 오이 절임을 연신 극찬하며 레시피를 탐내자 흔쾌히 주방을 내준다. 이로써 예정에 없던 요리수업이 시작된 가운데, 김재중은 오이 절임 레시피는 물론 튀김을 맛있게 튀기는 법도 전수 받는다. 그러던 중 그는 새우머리, 달걀흰자 등이 버려지는 것을 보자 “아깝다”며 재료 심폐소생에 나선다. 김재중은 “이런 성격 때문에 치킨 먹고 닭 뼈도 우려봤다”고 고백, 역대급 ‘알뜰남’ 면모를 드러낸다.

이후 김재중은 자신이 직접 만든 요리 먹방에 돌입해 전 출연진의 침샘을 자극한다. 그러면서 그는 “저는 미래의 아내가 생긴다면 주방에는 못 들어가게 할 거다. 어디 여자가 버릇없이 고생하려고 그래~”라고 ‘스윗’한 호통을 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女 멘토 군단’ 한고은, 장영란은 동시에 “꺄아~”라며 물개박수를 보낸다. 반면 ‘신랑즈’ 이규한은 “아주 1등 신랑감 나셨어~”라며 심술보를 발동해 폭소를 안긴다.

‘요섹남’ 김재중의 요리 현장학습 현장과 그 결과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 58회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