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이돌 연습생 출신 여친, 퇴출된 뒤 대형 기획사 주변만 알짱대" ('연참')](https://img.tenasia.co.kr/photo/202304/BF.33086288.1.jpg)
고민남의 여자친구는 10년째 아이돌 연습생으로 지내다가 퇴출됐다. 여자친구는 좌절했지만 새 인생을 살아보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데뷔한다는 친구들을 보며 여자친구는 연기에 도전해보겠다고 마음을 바꿨다고.
ADVERTISEMENT
특히 여자친구는 성형을 하겠다고 주장했다. 연기 수업도 나가지 않았다. 단역에 캐스팅 됐다는 연락이 왔지만 최소 조연이 아니면 하지 않겠다고 거절했다.
![[종합] "아이돌 연습생 출신 여친, 퇴출된 뒤 대형 기획사 주변만 알짱대" ('연참')](https://img.tenasia.co.kr/photo/202304/BF.33086287.1.jpg)
주우재는 “아이돌 연습생일 때는 월말평가로 자신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여러 번 있지만, 연기는 매 오디션마다 다른 감독님에게 짧은 시간 동안 다 보여줘야 한다”며 여자친구의 선택이 쉽지 않다고 지적했다.
ADVERTISEMENT
![[종합] "아이돌 연습생 출신 여친, 퇴출된 뒤 대형 기획사 주변만 알짱대" ('연참')](https://img.tenasia.co.kr/photo/202304/BF.33086289.1.jpg)
한혜진은 "여자친구는 새로운 직업을 성취하는 방법이 잘못됐다. 어두운 경로로 쉽게 지름길로 가고 싶은 것 같다"라고 짚으면서 "여자친구는 자신의 좌절감과 패배감은 상대방이 절대 알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관계라면 서로에게 해줄 말은 없다"라고 덧붙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