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오는 8일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 발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세련된 무드의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2일과 3일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 업로드했다. 사진 속 블랙 슈트를 입은 네 멤버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완벽한 몰입도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 촬영 현장 메이킹이 담겼다. 영상에는 신보의 1번 트랙 'Find The Light'(파인드 더 라이트)가 배경음악으로 삽입, 웅장한 분위기로 '라포엠만의 NEW ERA'를 예고한다. 특히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한 가운데, 유채훈은 사진 디렉팅을 주도해 라포엠만의 색깔을 녹여내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라포엠은 오는 8일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매해 운명 극복 대서사시의 찬란한 서막을 연다. 타이틀곡은 'The Fire'(더 파이어)로 어떤 고난과 역경이 와도 가슴 속 작은 불씨의 불을 지펴 극복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8일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매한 뒤,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4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