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지난 3일과 6일 오전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물오른 비주얼과 색다른 분위기를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댄디한 ‘금발 프린스’의 매력을 뽐냈던 이찬원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선 초록 머리로 변신, 아이돌 못지않은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찬원은 페이스페인팅은 물론, 풍선, 쇼핑 카트 등 다양한 소품 활용으로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컬러풀한 색감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까지 풍겼다.
특히 이찬원은 청멜빵을 비롯해 교복 스타일의 의상, 니트 상의 등 다채로운 착장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상큼한 미소와 과즙미로 물오른 비주얼도 자랑했다.
넋 놓고 보게 되는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이찬원은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ONE’을 선보일 계획이다. ‘ONE’에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된다.
감미로운 보컬과 천상계 비주얼로 대중을 찾을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ONE’의 수록곡 ‘건배’와 ‘오내언사’를 통해 작사, 작곡 능력 또한 보여줄 예정이며, 폭넓은 음악 세계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찬원은 2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ONE’ 발매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전망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