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정국은 넷플릭스 예능물을 시청하며 치킨의 살을 깔끔하게 발라 먹는 발골 스킬로 진정한 '인간 발곡기', '치킨 먹방 고수'의 모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어서 정국은 "배부른데 계속 들어간다" 며 "음~ 맛있어" 라고 열혈 먹방을 이어가며, "제가 요즘 한 요리합니다. 장난아니다" 라고 남은 치킨을 '치킨 마요 덮밥'으로 요리해 먹는 팁도 공유했다.
또한 정국은 방송 중 자신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전밤'의 사료 먹방도 보여주는 센스와 재치로 재미를 더하며 팬심을 녹였다.

ADVERTISEMENT
더불어 소셜미디어(SNS) 트위터에서는 정국 관련 키워드 'jungkook', 'Jungkook and Bam', 'JUNGKOOK LIVE', '치킨 먹방' 등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를 비롯해 88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이에 팬들은 "오늘도 정국 치킨 손민수함" "정구기 먹방 ASMR 침샘 폭발!! 저 치킨 당장 시켰어!!" "치킨을 시청각으로 보여주고 들려주네 정국이 전문 먹방인이었네" "정국아 치킨마요덮밥 요리 먹방 기다린다" "배민 검색 1위 이게 바로 먹짱 정구기 파급력" "먹는거보는게 이리 힐링되는 일인줄 정국이땜에 알게됨" "나혼산 찍자 정국아" "정국이 먹방에 밤이 먹방까지 알차다!!!!ㅋㅋㅋ" "실시간 시청자 천만뷰 정국아 먹방 유튜버 가자" 등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다.
ADVERTISEMENT
한편, 정국은 지난 2일 위버스를 통해 총 30곡 이상을 4시간 동안 즉석 라이브로 선보인 '방구석 콘서트' 개인 방송으로 실시간 시청자 수 1630만 명, 124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정국은 위버스 플랫폼 개인 라이브 방송 역대 '최다' 실시간 조회수 1630만 명을 기록하며 초강력 인기를 보여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