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윤화, 차에 '락교'를 왜 들고 다녀? 진정한 먹뚱이·막뚱이('맛있는 녀석들')](https://img.tenasia.co.kr/photo/202302/BF.32540974.1.jpg)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는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타로마스터 정회도에게 새로운 꿈을 털어놨다. 홍윤화는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일로 대박이 날 것 같다”는 점괘를 듣고 “앨범 내면 잘될 수 있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하고 싶은 일인 건 맞지만, 돈이 나갈 수 있다”는 답을 들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얼음 썰매로 몸을 푼 홍윤화는 군고구마부터 컵라면, 어묵까지 겨울 대표 간식을 맛보며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또한 홍윤화는 뜨끈한 어묵을 즐기는 도중 감성 노래로 자체 BGM을 깔아주는 센스를 발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더불어 김치를 찾는 ‘뚱4’에게는 “차에 락교가 있다”고 고백, 남다른 위엄을 뽐냈다.
특히 홍윤화는 짜장 컵라면을 먹은 뒤 “올해 먹은 짜장라면 중에 가장 맛있다”고 극찬해 야외에서 즐기는 맛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처럼 홍윤화는 ‘뚱4’의 활력소를 담당하며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홍윤화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