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빈, 남대문 시장 行→조카들 위해 핑크 공주 템 싹쓸이 ('나혼산')


‘나 혼자 산다’ 배다빈이 공주 옷 부터 요술봉까지 핑크 ‘공주 템(공주 아이템)’을 싹쓸이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뉴질랜드에 사는 가족들에게 보낼 선물을 준비하는 배다빈의 일상이 그려진다.


앞서 배다빈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변에 친절하고 살가운 모습부터 만화 캐릭터 캔디처럼 긍정적이고 햇살처럼 밝은 일상을 보내는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알렸다.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를 찾은 배다빈은 남대문시장을 방문한 배다빈은 한 발짝 뗄 때마다 “너무 귀여워”를연발하며 가게로 빨려 들어간다. 뉴질랜드에 사는 두 조카를 위한 선물을 살 생각에 귀여운 아동용 물건들이보일 때마다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에 설렘을 느끼는 것.

배다빈은여자 조카들 맞춤 선물로 공주 의상부터, 신발, 요술봉, 액세서리 등 ‘핑크 공주 템’을싹쓸이한다. 특히 그는 성장하는 조카들을 생각하며 한 치수 큰 옷과 신발을 구매하고, 자매인 조카들이 다투지 않도록 가급적 비슷한 색과 디자인을 고르고, 세탁법도체크하는 꼼꼼함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배다빈은 시장에서 상인들과 깨알 수다 타임을 가지며 사교성 만렙인 ‘수다빈’으로변신 “만두 너무 맛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환한 ‘인간 비타민’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