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 사진=텐아시아DB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자신들의 강점을 밝혔다.

26일 오후 2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했다.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새 시리즈 ‘이름의 장’의 첫 에피소드로,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노래했다.

연준은 "낯설고 이질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우리들의 강점이다. 또 이런 점을 많은 분이 좋아해주신다. 신보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스럽다'라는 느낌을 받으실 것"아라고 말했다.

또 "요즘 성장통과 흔들림을 겪고 있다. 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 보다는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 때문이다. 우리 세대라면 공감할 감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오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