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성민, 생활고 고백 "♥무용수 아내 고백에 결혼…아이 생겼는데 돈 없었다"('유퀴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63944.1.jpg)
![[종합] 이성민, 생활고 고백 "♥무용수 아내 고백에 결혼…아이 생겼는데 돈 없었다"('유퀴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63945.1.jpg)
![[종합] 이성민, 생활고 고백 "♥무용수 아내 고백에 결혼…아이 생겼는데 돈 없었다"('유퀴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63946.1.jpg)
![[종합] 이성민, 생활고 고백 "♥무용수 아내 고백에 결혼…아이 생겼는데 돈 없었다"('유퀴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301/BF.32463947.1.jpg)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때부터 배우의 꿈을 키운 이성민은 극단에 입단했다. 그는 10년간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했다.
ADVERTISEMENT
다시 돌아간 대구 극단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됐다. 아내는 현대 무용을 전공한 무용수. 이성민은 아내와의 첫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연애담을 풀어냈다. 이성민은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공연에 춤을 추는 장면이 있어서 안무가가 필요했다"라며 "아내가 춤을 짜주고 매일 공연을 보러 오더라. 이게 안무비를 계산해줘야 하는데 '돈을 달라는 건가?'라고 제 발이 저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성민은 "밥 사주면서 말로 털어내야 하는 상황인데 아내가 '자주 연락해도 되냐'라고 묻더라"라며 "결혼은 못 한다고 했었다. 제가 그럴 형편이 안 된다고 했는데 1년 후에 상황이 바뀌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성민은 지난해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의 비하인드도 풀어놨다. 송중기는 진양철 회장 역에 이성민을 추천했다고 한다. 이성민은 "작품도 좋았지만, 중기 군이 이 역할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성민은 송중기가 소탈하다고 칭찬했다. 이성민은 "사람들을 만날 때, 그가 가지는 태도는 선배이지만 그를 따라하려 한다. 저도 중기처럼 소탈하고 좀 더 쉽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