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방송에는 힙합 댄스의 원톱 허니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허니제이는 MC 전현무와 김숙이 큰아버지와 이모라고 말하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또한 자신의 결혼식에서 전현무가 "뒷짐을 지고 큰아버지 같은 포스를 뽐내고 서 있었다"며 축의금도 많이 냈다는 훈훈한 일화를 전한다.
ADVERTISEMENT
MC 이찬원이 태국 톡파원을 가리키며 "프래의 사윗감으로 어떻냐?"라고 질문하자 프래의 아버지는 뜻밖의 대답으로 큰 웃음을 유발한다고. 더불어 침샘을 자극하는 다양한 태국의 명절 음식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다음으로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네팔 출신 수잔이 톡파원으로 변신해 신들의 나라 네팔을 안내한다. 네팔의 수도이자 고대 아시아의 문명지 카트만두에서 네팔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인 스와얌부나트 사원, 카트만두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 아산 바자르, 전 세계 불교도들의 성지 보드나트 사원을 방문하고 네팔 전통 요리 맨손 먹방까지 알찬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설맞이 세계 한 바퀴 빙고 게임을 통해 미처 방송에 나가지 못한 미방분 영상을 대방출하는 퀴즈 시간을 가진다. 출연자들이 허니제이 팀, 전현무 팀, 김숙 팀으로 나뉘어 게임에 참여하는 가운데 줄리안이 출장 톡파원으로 활약했던 벨기에 영상에서 충격적인 광경이 공개돼 현장에서 폭소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