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2년 1월 5일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 1. TRACKS’로 정식 데뷔했던 트렌드지는 5일 밤 9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주년 라이브 ‘Rock Festival(a.k.a. 돌잔치)’를 개최, 데뷔 1주년을 자축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한 5일 자정 1주년 축전을 비롯해 팬들을 위한 영상 메시지를 공개한 트렌드지는 “벌써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1년이 지났다. 정말 감동적인 한해였다. ‘프렌드지’가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렌드지는 “올해도 ‘프렌드지’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고, 더 열심히 보답하겠다. 앞으로 많이 성장하고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트렌드지의 2023년 행보를 향한 기대를 모았다.
ADVERTISEMENT
데뷔 이후 1년 앨범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자체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면서 의미 있는 해를 보낸 트렌드지인 만큼, 이들이 2023년에는 어떤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트렌드지의 1주년 라이브 ‘Rock Festival(a.k.a. 돌잔치)’는 5일 밤 9시 30분 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