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신비로운 ‘별꽃동화’ 속에서 막 나온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의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노을 지는 넓은 들판, 푸른 잔디가 깔린 정원 등 몽환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즐겁게 뛰어노는 아일리원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사는 요정처럼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아름다운 색감이 어우러진 화려한 영상미와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라인, 살짝 베일을 벗은 아일리원의 단체 안무 등이 이목을 끌며 ‘별꽃동화’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4월 데뷔 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4세대 글로벌 청순돌’로 떠오른 아일리원은 오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으로 컴백, 2023년 활동의 힘찬 포문을 연다. 타이틀곡 ‘별꽃동화’를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 등 겨울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달콤한 웜톤 느낌의 곡들이 수록됐다.


리스너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선물할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오는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