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만나러 미국行' 안영미 "욕구 없는데 수면욕은 강해"('셀럽파이브')
'♥남편 만나러 미국行' 안영미 "욕구 없는데 수면욕은 강해"('셀럽파이브')
사진=유튜브 '셀럽파이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셀럽파이브' 영상 캡처
안영미의 남편이 안영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7일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에는 '장거리 부부는 외로울 때 어떻게 하나요..? 영미&깍쟁이 왕자님의 꿀 떨어지는 Q&A | US 영미의 미국 여행 브이로그 #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안영미는 "LA에 온 지 2주가 다 됐다. 내일이며 한국으로 가게 됐다. 마지막 밤인데, 깍쟁이 왕자님과 그냥 보낼 수가 없어서 Q&A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설명했다.

안영미의 남편에게 "안영미의 매력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남편은 "많다. 멋있고 사랑스럽다. 근데 그걸 본인이 잘 모른다. 또 저와 생각이 잘 맞다"며 "간단하게 요약할 수 있지만 사실상 매력이 나열할 수 없을 정도로 더 많다"고 답했다. 안영미가 별 감흥 없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 하자 남편은 "별로 감동 안 받고 사무적으로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 한다"며 서운해했다. 안영미는 "제가 다른 욕구는 없는데 수면욕이 강하다"며 졸려했다.

안영미는 2020년 외국계 회사에 재직 중인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안영미의 남편이 미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어 안영미 부부는 장거리 신혼 생활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