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사진제공=MBC
'태계일주'/사진제공=MBC
MBC 새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이하 ‘태계일주’) 기안84, 이시언이 제대로 정신 줄을 놓은 생 고생 남미 여행의 시작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시언이 여행 중단을 선언하며 절교 직전까지 가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기대를 치솟게 만든다.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태계일주' 측은 지난 26일과 27일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의 본격 생고생 남미 여행의 시작이 담긴 예고 영상 2종을 공개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기안84는 “도피.. 제 2의 인생?”이라는 의미 심장한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그가 냅다 길바닥에 드러눕고 동공이 풀린 채 정신 줄을 놓아버린 모습이 공개돼 무슨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안84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이시언의 “우리는 그냥 노는 거야”라는 말과 함께 아마존 강 위에서 뱃놀이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담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이시언이 “전 여기까지 인 것 같아요”라며 여행 중단을 선언하는가 하면 산소호흡기를 차고 힘겨워 하는 모습과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은 대 반전을 예고한다.

또한 ‘남미 브라더스’ 기안84와 이시언을 구해줄 구원자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은 시작부터 코피를 터트리는 모습까지 담겨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세 남자의 평생 잊지 못할 10일 간의 남미 여행기가 담긴 ‘태계일주’에 기대감이 쏠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내달 11일 오후 5시 첫 방송 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