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남창희가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딩고 뮤직은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남창희의 신곡 '나는 어떠니'를 공개한다.
'나는 어떠니'는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안영민 작곡가와 딩고 뮤직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짝사랑하는 이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남창희의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프로젝트 오디션에서 선보인 정준일의 '고백'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호평받으며 '반전 매력'을 인정받은 남창희의 섬세한 감정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남창희는 절친 조세호와 함께 발라드 듀오 '조남지대'를 결성해 단단한 미성의 남창희가 메인 보컬을, 매력적인 탁성을 가진 조세호가 서브 보컬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년 그룹 활동을 시작한 '조남지대'는 '거기 지금 어디야', '좋은 집이 무슨 상관이에요', '바보야 왜 그래', '한겨울 날의 꿈' 등 수많은 곡들을 발표하며 정통 발라드 그룹으로서의 활약을 이어왔으며, 지난달에는 딩고 프리스타일과 함께한 음원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를 발매하며 힙합에 도전하기도 했다.
웃음 뒤 감춰진 수준급 가창력과 진중함으로 '찐 음악인'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창희는 조남지대에 이어 솔로 가수로 화려하게 변신한다.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알리는 신곡 '나는 어떠니'를 통해 남창희가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남창희의 신곡 '나는 어떠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