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Polaroid’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 휩쓸었다

가수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15일 자정 기준 멜론 최신 4주에서 1위,2위를 TOP100에서는 2위,3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는 2위,3위 그리고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2위를 각각 기록 하여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다시한번 휩쓸었다.

또한 새벽 1시에 지니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2위를 기록 하기도 했다.

더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Polaroid’와 임영웅의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총 2곡이 담겨, 팬들에게 골라 듣는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다.

순정만화 비주얼과 분위기 다 담은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일찌감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Polaroid’는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만의 고품격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첫 자작곡이자 멜로디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London Boy’를 통해 임영웅은 싱어송라이터 면모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대방출,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의 사랑까지 독차지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떠올리면서 듣거나, 부를 수 있는 두 곡으로 돌아온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를 개최하며, ‘London Boy’ 뮤직비디오는 16일 공개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