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교진, '피부 관리 비법' 공유 안 하는 ♥소이현에 "밉상" 서운함 토로](https://img.tenasia.co.kr/photo/202211/BF.31826657.1.jpg)
![[종합] 인교진, '피부 관리 비법' 공유 안 하는 ♥소이현에 "밉상" 서운함 토로](https://img.tenasia.co.kr/photo/202211/BF.31826658.1.jpg)
![[종합] 인교진, '피부 관리 비법' 공유 안 하는 ♥소이현에 "밉상" 서운함 토로](https://img.tenasia.co.kr/photo/202211/BF.31826659.1.jpg)
![[종합] 인교진, '피부 관리 비법' 공유 안 하는 ♥소이현에 "밉상" 서운함 토로](https://img.tenasia.co.kr/photo/202211/BF.31826661.1.jpg)
![[종합] 인교진, '피부 관리 비법' 공유 안 하는 ♥소이현에 "밉상" 서운함 토로](https://img.tenasia.co.kr/photo/202211/BF.31826662.1.jpg)

이들 부부는 "발리 여행가서 찍어본 모닝루틴을 이제야 업로드하네요. 육아와 자기관리를 함께 하기 참 쉽지 않지만 항상 모닝루틴에 맞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분들의 모닝루틴도 댓글로 알려주세요"라고 설명을 남겼다.
ADVERTISEMENT
침대에서 일어난 소이현은 "모닝루틴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소이현은 "외국 나왔다가 너무 썬번이 돼있으면 알로에 젤을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자기 전에 듬뿍 발라놓고 자기"라고 꿀팁을 전수했다.
소이현은 "아침에 눈을 뜨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있다. 자기 전에 물 한 병을 타놓는다"며 실온에 놔둔 베리 워터를 마셨다. 이어 "눈 뜨자마자 음악을 트는 게 모닝루틴인데 저작권 때문에 못 튼다고 하니까"라고 전했다. 인교진이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게 중요한 거 같다"고 하자 소이현은 "머리맡에 놓는 자리끼처럼"이라며 수긍했다. 소이현은 "이렇게 해서 약간 실온에 있는 물을 마신다"고 부연했다.
ADVERTISEMENT
이어 소이현은 얼굴에 크림을 꼼꼼하게 발랐다. 그는 "워낙 건성이어서 겹겹이 레이어드 하는 걸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는 안 해도 선크림은 바른다"며 선크림을 얼굴과 손등에 펴발랐다.
소이현은 얼굴 부기를 빼기 위해 두피를 마구 문질렀다. 그는 "얼굴보다 두피를 만져주면 부기가 빠진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