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서 지민은 그레이톤의 빈티지 니트에 워싱 데님을 착용하고 브라운 컬러의 긴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맨얼굴의 청초한 외모와는 달리 영상 시작과 동시에 본무대와 다름없는 파워풀한 춤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ADVERTISEMENT
후렴 구간에서는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내면서도 한쪽 다리를 중심축으로 다른쪽 다리가 땅에 닿지 않게 연속 교차시키는 놀라운 균형감과 코어힘을 선보였으며 지민의 폭발적인 텐션과 여심을 강타하는 탄탄한 복근, 살짝 보이는 미소까지 영상내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연습 영상인 만큼 특별한 무대 장치나 화려한 조명없이 오히려 지민의 무빙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던 단체 영상에 이어 14일 공개된 틱톡에서는 군무와는 전혀 다른 지민만의 스타일과 멋을 살려 스웨그 넘치는 춤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영상이 공개된 후 ''그래! 이거지~ '내가 바로 박지민이다'를 보여주는 안무'', ''같은 안무인데 두 영상 갭차이봐~ 천재 맞네", "역시 완급 조절의 신이야'', "확신의 메인 댄서'', ''반복 재생하면서 격하게 감탄 중'' 등 열광적 호응이 이어졌다.
이에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트렌드에 'PARK JIMIN'이 오르는가 하면 'JIMINS', 'Jiminie' 등의 키워드가 트렌딩되기도 했으며, 영상에서 지민이 착용한 발렌시아가 데님 팬츠와 77circa사의 하이넥 니트가 여러 온라인 판매처에서 품절되어 최고의 화제성과 인기에서 비롯한 브랜드 파워를 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