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가수 김태우와 KCM이 '돌싱포맨' 멤버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KCM, 김태우, 케이윌이 출연,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귀를 집중시켰다.

이날 '왜 이혼을 소재로 한 노래는 없냐'에대 이야기 하던 도중 김태우는 "연애의 시작과 끝에서는 그 순간의 모든 것들이 기억 나지 않냐. 결혼의 끝도 기억이 나냐"라며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물어봤다.

먼저 이상민은 "이혼 이전에 이별이 있지 않냐. 고등학교와 대학교 때. 그런데 이혼은 그렇게 생각은 안 난다"고 말했다. 김준호는 "서류가 왔다갔다 하는데 노래가 어디 있냐"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상민은 또 "가장 외로운건 둘이 있어도 외로운 거라더라"라고 토로했다. 이를 듣던 김태우는 "결혼 11년차 40대 되니 나혼자만의 쓸쓸함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누가 옆에 없어서 느끼는 외로움 아냐 아이 셋이라 오롯이 내 시간, 내 공간이 없는 외로움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이 "혼자 있고 싶어서 거짓말하는 능력 생기는게 있나"라고 질문하자, 김태우는 "늦게 들어가려는 거짓말 (아내가) 다 알고 있어 솔직하게 말하게 된다 내가 비겁해지기 때문이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새벽 녹화를 핑계로 집에 늦게 들어간 적이 있냐는 물음에는 "거짓말로 외박한 적 없다. 오늘 늦게 끝날 거라곤 말했다"며 "형들 보면 혼자 사는게 부러움이 생기다가 그래도 결혼생활이 낫다싶다"고 했다.

KCM, 김태우는 현재 결혼 생활 중이다. '이혼 위기'가 있었냐는 물음에 대해서 KCM은 "10년 연애했다. 군대에 있을 때 제일 큰 이별 위기였다. 그 당시에 태우도 있었고 지금 친구들의 위로 덕분에 극복했다"고 밝혔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