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그룹’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코요태는 오는 12월 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의 첫 공연인 성남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는 올해로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국민그룹’ 코요태가 선보이는 콘서트로, 이날 성남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성남 공연이 개최되기까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돼 팬들과 관람객들의 기대치가 치솟고 있다.
#24년 총망라…떼창 유발 히트곡 메들리부터 특별 솔로 무대까지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에서는 데뷔 후 지금까지 24년 동안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비상’, ‘비몽’, ‘순정’, ‘패션(Passion)’, ‘파란’, ‘실연’, ‘만남’ 등 두 글자 공식을 따르는 코요태의 무수한 히트곡부터 ‘반쪽’, ‘영웅’ 등 올해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준 신곡 무대까지 총망라된다. 여기에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김종민, 빽가, 신지의 특별한 솔로 무대까지 예고된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각종 코너들이 무대 중간중간에 펼쳐져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DJ MIX부터 뉴트로까지 알찬 구성…연말 분위기 물씬
데뷔 24년 차 ‘국민가수’의 히트곡 메들리에 이어 이번 투어가 22년 12월부터 23년 1월까지 진행되는 만큼, 무대 구성 또한 특별하게 구성됐다. 코요태의 히트곡들을 DJ MIX, 뉴트로 등 여러 파트로 나눠 재해석한 것은 물론, 각 구성에 맞는 무대와 의상으로 연말 및 연초 축제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첫 공연이었던 서울 공연이 내년 1월로 미뤄진 만큼, 코요태는 더욱더 완벽한 무대로 보답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관람객들은 코요태가 선보일 신나는 무대와 함께 연말 축제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화려한 인맥 총출동…깜짝 게스트는 누구?
여기에 깜짝 게스트가 성남 공연에 출격할 예정이다. 코요태 멤버 모두가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 방송, 라디오, 오프라인 행사까지 본업인 가수뿐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해온 만큼, 화려한 연예계 인맥을 자랑하고 있다. 과연 이들 중 모두를 놀라게 만들 성남 공연의 깜짝 게스트의 정체가 누구인지, 또 어떤 특별한 무대를 꾸며 콘서트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성남 공연의 의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