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던밀스 / 사진=텐아시아DB
이하늘 던밀스 / 사진=텐아시아DB
던밀스의 아내 A 씨가 래퍼 뱃사공의 불법 촬영 및 유포 피해와 관련한 피해를 전했다.

A 씨는 지난 5일 자신의 SNS 계정에 "그 XX 때문에 한 가정이 망가지고 죄 없는 아이가 뱃속에서 죽었다"라며 피해를 호소했다.

이어 "넉살 오빠 결혼식에서 너네 다시 뭐 잘할 거라 그랬다며. 다시 일어설 거라고 그랬다며. 일어서든지 말든지, 피해자한테 제대로 사과, 보상 하나 없이 한다고? 진짜 뻔뻔하다고 생각하지 않나"라며 특정 래퍼를 거론했다.

A 씨는 또 "제이호 너 그다음 날 던밀스 오빠한테 전화해서 뭐라 그랬냐? 뭐? 그러니까 왜 일을 키웠냐고? 제일 심하게 성희롱한 XX가 남편한테 전화해서 한다는 소리가 뭐? 피해자보고 일을 키웠다고? 그래 놓고 내가 녹음해서 올릴 거라니까 그때야 싹싹 빌었지? 이런 게 너희가 말하는 힙합이냐? 진짜 멋없다"라며 래퍼 제이호를 저격했다.

이어 "야 피해자는 가야 할 결혼식 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억울해 가슴 치며 울고 있는데 너희 진짜 뻔뻔하다. 거기서 춤췄다여? 2018년도 일은 2018년도 법으로 처벌해야 해서 지금처럼 강하게 처벌도 안 된다더라. 너희 2022년도에도 다 같이 다시 돌려봤잖아. 내 사진. 카톡. 그 말 한 녹음본도 그대로 가지고 있어"라고 했다.

레이블 VMC의 래퍼에게 분노하기도. A 씨는 "이런 성범죄자 새끼가 가족이라면서 던밀스 오빠한테 상처 주는 VMC 멤버는 도대체 무슨 생각이냐. 내가 진짜 매일 도 닦는 기분으로 참고 있는데, 대중의 사랑을 받으면서 사는 사람이 그게 맞는 행동이냐. 대중앞에서도 그렇게 얘기할 수 있느냐"고 전했다. VMC는 남편 던밀스의 소속 레이블이다.

A 씨는 유산했다고도 알렸다. 앞서 뱃사공에게 불법 촬영 및 유포 피해를 받았을 당시, 피해자를 익명으로 밝혔던 A씨.

그는 뱃사공의 소속사 대표이자 가수 이하늘 여자친구인 B씨가 자신의 신상을 공개했다며 "그 XX 때문에 한 가정이 망가지고 죄 없는 아이가 뱃속에서 죽었다. 이하늘 여자친구가 제가 피해자라는 걸 강제로 밝히고, 그날 새벽 심한 복통과 함께 하혈하는 순간에 반려견은 아무것도 모르고 제 허벅지를 핥아대고 오빠랑 저는 펑펑 울었다"고 알렸다.

또 "그 소식을 듣고 나서도 그 XX들은 'XX하네. 미친 X'이러고 끝없이 협박했는데 한 식구라는 사람이 던밀스 오빠한테 짜증 나고 지친다고? 아무것도 모르면서 옆에서 말하지 마시고, 뒤에서 돈을 빌려주든 말든 해라. 피해자한테 짜증나네 어쩌네, 가해자가 가족이네 어쩌네 하는 거 진짜 형편없고 칼로 찌르는 행동이다"라고 고백했다.

던밀스가 해당 피해로 고통받았다 알리기도. A 씨는 "덕분에 던밀스 오빠가 상처받고 자기 주먹으로 자기 얼굴을 수십차례 때려서 피가 나고. 그때 진짜 다 퍼뜨리고 싶었다. 제가 언제까지 참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날 이후 상처받아서 던밀스 오빠가 정신과 다니는 거 보면 가슴이 찢어진다"라고 했다.

더불어 "그 XX보다 더 나쁘고 잔인한 게 믿고 사랑했던 주변 사람들이다. 진짜 벌근 300, 500 이렇게 나오면 이 고통이 그냥 300짜리 고통이 되는 건가. 말기 암 아빠가 돌아가시기 전에 10월에 꼭 결혼식 올리려고 했는데 모든 게 망가졌다. 그런 우리 부부의 마음을 잘 아는 식구가 그렇게밖에 말 못하느냐"고 밝혔다.

A 씨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받는 상처가 어떤지 저희 부부는 이번에 뼈저리게 느낀다. 약해졌다, 강해졌다 매일 반복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A 씨는 "혹시 제가 잘못된다면 제 휴대전화에 있는 녹음 파일, 일기장, 사진 앨범에 있는 뱃사공 폴더 캡처본을 꼭 확인해 달라. 그때는 그 누구도 보호하지 ㅇ낳고 나에게 회유하고 사과하지 않았던 그 모두를 다 밝히고 떠날 것"이라며 "누가 알아주나. 지금도 내가 너무 많은 걸 감싸주고 있다는걸"이라고 전했다.

한편, 뱃사공은 A씨의 신체를 불법으로 촬영하고 지인 20여 명이 있는 단체 메신저방에 전송한 혐의를 받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