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화보 천재'의 독보적 아우라...'세계 미남 1위'의 위엄
방탄소년단 뷔가 천상계 비주얼로 ‘화보 천재’의 면모를 빛내며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중인 ‘COWAY JAPAN(코웨이 재팬)’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BTS처럼 매력 가득”이라는 문구와 함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방탄소년단처럼 다양한 곳에서 활약하는 공기청정기와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팬츠와 셔츠에 네이비 컬러의 재킷을 매치한 뷔는 조각보다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로맨틱한 미소를 머금고 있어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뷔는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을 정도로 타고난 최상의 미모는 물론, 단정한 흑발에 감은 두 눈 아래로 드리워진 길고 풍성한 속눈썹까지 완벽하지 않은 곳이 없다.



뷔는 광고 제품인 공기청정기 옆에서 액세서리 하나 없이 단정하고 댄디한 매력을 뽐냈고, 그 어떤 보석보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얼굴 덕분에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장면을 연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뷔는 살짝 얼굴을 옆으로 돌린 채 살짝 눈을 감고 상쾌한 공기를 온 몸으로 느끼며 편안하게 미소 짓고 있다.



뷔는 어떤 광고에서든 자신뿐 아니라 제품까지 돋보이게 하며 ‘화보 천재’, ‘화보 장인’ 수식어를 제대로 입증하며, 사진 한 장 만으로도 압도하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뷔의 대단한 비주얼은 물론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듯한 그 자신감, 압도하는 아우라와 분위기가 바로 뷔가 가진 최고의 강점이며, 최고의 광고 모델이라 부를 수 있는 이유다.



사진 속 옆모습에서 잘 보이는 속눈썹과 유려한 얼굴선과 콧대의 그림자까지 아름다운 뷔는 단 한 장의 사진으로 ‘얼굴 천재’, ‘세계 1위 미남’의 위엄을 과시했다.



수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앞다퉈 뷔의 미모를 극찬하고 있는 가운데, 한 전문의는 본인이 생각하는 예쁜 코를 가진 아이돌 1위로 뷔를 꼽았다.



그는 “남자가 생각할 수 있는 코 모양 중 최상”이라고 극찬하며 “내가 저 코 가지고 싶다”고 말해 뷔의 코가 얼마나 완벽한지 입증하기도 했다.



팬들은 “뷔는 조각상보다 잘 생겼다. 얼굴 골격까지 완벽해. 신이 만들 수 있는 최상의 작품인듯”, “이목구비도 대단한데, 뷔는 분위기가 독보적이라고 생각해”, “뷔 얼굴은 그림 공부용으로도 완벽”, “뷔가 들고 있거나 옆에 서 있기만 해도 고급스러워지는 마법. 무조건 사고 싶게 만들어”라며 뜨겁게 반응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