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루트비컴퍼니/도니레코드)
(사진 = 루트비컴퍼니/도니레코드)

가수 노틸러스의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뮤비 티저가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티저가 공개된 노틸러스의 리메이크 싱글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는 인기 드라마 ‘궁’ OST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첫사랑으로 호흡한 남태우, 신보라 두 배우의 풋풋한 케미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속 두 배우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야구선수로 변신한 남태우의 순수한 매력과 신보라의 상큼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특히, 부끄러움 가득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을 오가며 감정연기를 펼친 남태우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장삐쭈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전작 ‘신병’에서 거친 입담의 소유자 최일구 역으로 활약한 남태우의 새로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걸그룹 구구단 하나로 활동했던 배우 신보라 역시 남태우와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보는이들의 시선을 장악했다.

드라마 ‘궁’ 방영 당시 스테이(심태윤) 원곡의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가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만큼, 노틸러스가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에 관심이 더해진다. 여기에 남태우와 신보라의 연기까지 어우러져 작품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노틸러스의 리메이크곡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는 오는 11월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