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가을 햇살같이 눈부신 눈웃음…오늘도 '지민홀릭'
방탄소년단 지민이 따사로운 가을 햇살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매력으로 화보 장인의 귀환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삼성 모바일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지민(BTS)의 '갤럭시 Z 플립4'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지민은 고유 해시태그 '#Jimin'과 함께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브라운 컬러의 뱅 헤어스타일로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맑고 깨끗한 에너지를 뿜어내는가 하면 반듯한 콧날과 날렵한 턱선의 완벽한 옆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 머스터드 컬러의 재킷을 착용해 하얀 무결점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눈부신 세련미를 자아낸 지민은 깨끗한 흰색 배경앞에서 입가에 머금은 나른한 듯 부드러운 미소와 한층 깊어진 신비로운 눈빛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뒤이어 공개된 또다른 사진에서는 지민의 많은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보조개가 보이도록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무대위에서의 타오르는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민의 화보가 공개된 후 ‘그런 그윽한 눈빛은 반칙’, ‘지민 오빠 화보 보니 갤럭시 Z플립4 가지고 싶어요’, ‘눈부신 자체 발광 아우라’, ‘따스한 햇살같은 지민의 미소’, ‘오늘도 빠져들어~ 지민홀릭’ 같은 반응이 이어졌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