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예빈의 새 프로필이 공개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한다.
지난 9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 청춘 ‘나유나’ 역으로 사랑받은 데 이어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거래완료’로 따듯한 힐링을 선사한 배우 최예빈의 새 프로필이 공개돼 더욱 활발히 펼쳐질 행보를 예고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투명한 피부와 맑은 눈망울로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최예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깨끗한 외모는 물론, 클래식한 색감의 의상을 차분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들로 역대급 프로필 컷을 탄생시켜 시선을 장악한다.
모던한 셔츠를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뽐내는 그녀는 기본 티셔츠만으로도 풋풋하고 싱그러운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전하며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뿐만 아니라, 흰 니트 착장에 은은한 미소를 띄운 최예빈은 특유의 청아하고 청초한 무드로 또 한번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묶음머리 헤어스타일과 블랙 터틀넥을 매치, 시크하고 강인한 눈빛으로 다크하고 성숙한 면모를 보이며 반전 매력까지 뿜어내고 있다.
이에 단 네 컷의 프로필 사진만으로도 팔색조 매력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기대케 만드는 최예빈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예빈은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