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히트 뮤직은 10월 19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10월 28일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 발매 소식을 전하며, 19일 오전 11시(한국시간)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앨범은 위버스샵 및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케이타운포유, 핫트랙스, 신나라 등 각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 CDs & Vinyl 카테고리의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판매한 순위를 보여주는 'Movers & Shakers' 부문에서 진의 앨범 2종이 1위와 2위에 올랐다. 또한 KPOP 카테고리 부문에서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글로벌 K-팝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는 진의 앨범이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에 올랐으며, 인기검색어도 1위에 랭크됐다. 핫트랙스에서는 진 앨범 세트가 1위, 단품이 3위. 예스24 실시간 인기 상품에서도 세트 1위와 단품이 4위에 오르는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진의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또한 'The Astronaut' 로고 트레일러는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233만회를 돌파, '유튜브 전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3위에 올랐다.

ADVERTISEMENT
프로모션 맵에 따르면, 진은 'The Astronaut'의 포스터를 시작으로, 24~26일 콘셉트 포토, 2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다.
진은 싱글 발매와 함께 팬들이 좋아할 다양한 활동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 전했다. 진이 솔로 싱글 'The Astronaut'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전 세계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