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히트 뮤직은 10월 19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의 로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팬 여러분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 만든 곡인 만큼 'The Astronaut'이 여러분에게 선물 같은 곡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진은 지난 10월 15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공연에서 솔로 데뷔 소식을 최초로 발표한 바 있다.
진은 공연 말미 "거창한 앨범은 아니고 싱글이다. 굉장히 내가 좋아하는 분과 인연이 맞닿게 되어 노래를 하나 내게 됐다"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ADVERTISEMENT
‘The Astronaut’ 로고 트레일러는 공개 17시간 만에 조회수 157만회를 돌파, 15개국에 트렌딩되며 ‘유튜브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3위에 올랐다.

'슈퍼참치'(Super Tuna)라는 메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고, 첫 솔로 OST인 'Yours'(유어스)도 큰 사랑을 받으며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서 장기간 상위권에 차트인,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 영향력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진이 솔로 싱글 'The Astronaut'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전 세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